부부싸움은 몇 번 채널

어느 날 한 부부가
서부활극 뺨치는 싸움을 시작했다
말이 거칠어지기 시작하더니 끝끝내
서로 엉겨붙어서 한바탕 활극이 벌어졌다

그릇 깨지는 소리 의자 부서지는 소리 등
한참을 싸우다가 결국
부인이 목놓아 울고 있었다

이때 초인종이 울리면서
옆집 소년이 큰소리로 말했다
.
.
.
.
.
.
.
아저씨
우리 아빠가 아저씨네가 지금 보고 있는
텔레비전 프로가 몇 번인지 물어 보래요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     

 

 

 

 

 

,·´″"`°³о=포시즌=о³°`"″´·,

 

+ Recent posts